본문 바로가기
개인적 성장기

USP(unique selling point) 소비자에서 제공자로

by 우당탕탕돌사자 2022. 1. 11.
728x90
반응형

Photo by Bruno Kelzer on Unsplash

소비하는 사람이 될 것인가? 제공하는 사람이 될 것인가?


 

소비자에서 제공자로

어렸을 적 부터 사업을 꿈꿔왔습니다. 조금 더 큰돈을 벌기 위해? 거창한 꿈이 있었던 건 아니었습니다. 더 자유롭게 그리고 더 크게
하고싶은 걸 하고 싶었습니다. 하지만 지금은 중소기업에 다니는 직장인입니다.
좋은 친구를 만났습니다. 그리고 USP라는 개념을 배웠습니다. 이 개념을 알기 전까지는 소비하는 자기중심적인 생각만 많이 했다면
이 개념을 안 뒤로는 '소비자가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?' 곰곰히 생각해 봅니다. 

 

 

세상의 중심을 나에서 소비하는 자에게 두기

세상의 중심을 나로 둔다면 너무나 피곤합니다. 불평 불만이 쌓입니다.
쟤는 왜 나한테 저럴까? 저 사람은 왜 나한테 이런말을 할까? 오직 나로만 귀결됩니다.
생각의 중심을 상대방은 무엇을 원할까? 에서 시작하면 회사 생활 및 대인관계에서도 한층 더 편해집니다.
수동적인 나에서 능동적인 나로 변해 갑니다

 


 

 

 

부자로 가는 쉬운길 부의 삼각형

2022 새해 새로운 일들을 계획하며 유투브에서 본 내용을 다시 한 번 블로그에 적습니다. 빠르게 부를 축척하는 방법 그리고 절대 실패하지 않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부의 삼각형 1. 고소득스

youmefinance2.tistory.com

 

728x90

댓글